728x90
제가 속한 사이드 프로젝트 팀과 팀원을 소개합니다.
지금까지 올리는 블로그 글의 내용들은 혼자서만 해낸 것들이 아니었습니다. 퇴사를 한 후에 팀원과 함께 진행 중인 프로젝트가 존재하는데 이 프로젝트를 직접 해보면서 겪은 내용들을 위주로 글을 작성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블로그를 운영하던 도중에 팀원과 나온 얘기는 우리가 함께 작업을 하고 있다는 것을 알릴 수 있는 팀명과 로고를 만들어서 글 안에서 소개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는 대화를 나눴습니다. 이에 팀원과 함께 팀명과 로고를 1달 이상 고민하던 도중 오늘 드디어 최종적으로 결정했습니다.
1. 팀명 소개
팀 이름은 'ChillWave'로 결정하였습니다.
팀 이름이 가진 의미를 소개합니다. 'Chill'은 여유롭고 편안한 분위기를, 'Wave'는 물결처럼 지속적으로 흐르는 변화와 혁신을 의미합니다. 이 두 단어의 조합을 통해서 기술적인 전문성과 함께 사용자에게 편안하고 친숙한 경험을 제공하려는 의지를 반영했습니다. 팀 ChillWave는 기술을 통해 사람들의 삶을 더욱 편안하고 여유롭게 만드는 어플리케이션을 만들고자 합니다.
2. 팀 비전 소개
ChillWave는 단순한 기술을 넘어서, 우리 일상에 실질적인 변화를 가져오는 창조적인 바람을 일으키고자 하는 사이드 프로젝트 팀입니다. 우리는 끊임없이 변화하는 기술의 물결을 자유롭게 타고, 그 과정 속에서 사용자가 진정으로 기술과 조화를 이루며, 이를 통해 삶이 더욱 편안하고 연결된 방식으로 변모할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우리의 목표는 기술이 단순한 존재가 아니라, 각자의 삶을 풍성하게 만드는 긍정적인 영향력을 행사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기술이 일상의 동반자로서,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것을 지향합니다. ChillWave 팀은 이러한 비전을 현실로 만들기 위해 각자의 열정과 창의성을 모아 협력하고 있습니다.
3. 로고 소개
팀 로고는 크몽을 통해서 아는 디자이너 분께 부탁해서 그리려다 ChatGpt4에게 그림을 부탁했는데 너무 마음에 들어서 이 로고를 그대로 사용하기로 했습니다. 저희의 로고는 귀여운 캐릭터가 서핑보드 위에 앉아서 노트북으로 코딩하는 모습을 담고 있어서, 기술, 여유, 혁신의 조화를 나타냅니다.
4. 팀원 소개
4-1. 평양냉면7(작성자 본인)
- 제일 좋아하는 음식은 닭갈비입니다 :)
https://yijoon009.tistory.com/
4-2. 개발자의 서랍
- 서랍님이 제일 좋아하는 음식은 커피입니다.
https://curiousjinan.tistory.com/